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컬러 프린트 가능한 곳 (2024.08.15)

by 예준혁 2024. 8. 15.

출발층 H카운터 근처 서점: 흑백

면세구역 30번 게이트 맞은편 livfarm : 흑백, 컬러

 

 

공항에 왔는데 필요한 서류를 두고 왔다거나, 급하게 출력을 해야할 상황이 생길 수 있다. 

공항에 도착해서 인포메이션 센터에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이나, 공항에 가는 동안 걱정하며 검색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 글을 남긴다.

 

 

우선 면세 구역 밖에선 컬러 프린트가 되는 곳을 찾지 못했다. 

인포메이션 센터에 문의를 했을 때도 직원분께서 흑백은 다른 곳에서 가능하나 컬러는 면세 구역 내부에서만 가능하다고 하셨다.

 

흑백 프린트가 가능하다면 출발층 H카운터 근처의 서점에서 출력이 가능하다. 

H카운터 근처에 가면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고, 그 바로 뒤에 위치한 서점에서 흑백 출력이 가능하다.

못찾는게 말이 안되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흑백 출력이 필요한 서류는 이 곳에서 해결하고, 카운터에서 짐을 보내면 될 것 같다.

 

 

 

하지만 비자와 같이 컬러 출력이 필요한 경우엔 면세구역으로 이동하여 출력을 하여야 한다.

면세 구역 내 다른 곳에서도 출력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나는 30번 게이트  맞은편   "livfarm" 에서 출력했다.

흑백 300원 컬러 700원이다. 직원분께 말씀 드리고 프린트 후 카페 카운터에서 결제를 하면 된다. 샌드위치와 샐러드 같은 엄청 건강한 음식을 파는 곳이어서 식사를 하지 않았다면 이 곳에서 해결해도 좋을 것 같다. 

 

 

혹시라도 출력이 안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준비해서 여행을 갈 수 있도록 하자,,,

나는 700원을 주고 비자를 뽑았다,,,

 

동그라미 친 부분에 프린트기가 있다.